레터라이브 Q&A

36회
2020.02.24
PATCH 5.05
  • 현재 네이버에 파이널판타지14 굿즈 스토어가 오픈되어 여러 가지 굿즈를 팔고 있는데,
    현재 올라온 상품들이 다 팔린 후에도 정식 굿즈 판매를 지속적으로 판매하실 생각이 있으신가요?
    한국 운영팀 답변

    파이널판타지14 공식 굿즈를 포함한 MD 판매의 경우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매우 많습니다.


    이번 굿즈 판매는 파이널판타지14 국내 모험가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팬페스티벌이라는 행사를 통해 마련한 이벤트입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준비하기에는 많이 어려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량이긴 하지만 현재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판매하고 있는 공식 굿즈들에도

    관심을 많이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태그:#Q&A 사전 접수
  • 크리스탈샵에 출시되는 글로벌 아이템 중 현재 칠흑 시즌에서 스포일러가 되지 않는
    아이템들(ex: 홍련 시즌 24인 레이드 NPC 알마 의상 등)은 조금 더 일찍 출시해 주실 순 없는지 궁금합니다?
    한국 운영팀 답변

    현재 파이널판타지14 한국 서비스의 경우 글로벌 서비스와 동일한 플레이 버전을 기준으로 

    크리스탈샵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글로벌 5.0 버전에 출시된 상품은 국내 서버에서도 5.0 버전에 출시되며

    스포일러가 되지 않더라도 상품을 선 출시하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태그:#Q&A 사전 접수
  • 파이널판타지14 공식 설정집의 한국어 번역 정발 계획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한국 운영팀 답변

    설정집은 글로벌에서는 일본어/영어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되었고,

    작년 상해 펜페스티벌에서 중국어로 된 설정집 발매를 공개했습니다.


    한국어 번역은 일전에 검토해본 적이 있었습니다.

    검토 결과, 너무 많은 코스트가 들어가서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되어 보류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칠흑의 반역자 업데이트로 많은 분이 즐겨주고 계시기에 다시 한번 장기적인 관점에서 검토 할 생각입니다.


    설정집 관련한 소식이 있다면 여러분께 바로 안내드리겠습니다.

    태그:#Q&A 사전 접수
35회
2019.05.18
PATCH 4.45
  • 채널링 계정으로 크리스탈 충전 시 일정 금액에 맞춰 충전하는 방식이 번거롭습니다.
    금액에 맞게 변경할 계획이 있으신가요?
    한국 운영팀 답변

    채널링 계정으로 크리스탈을 전환하실 때에는 먼저 채널링 사이트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충전을 하게 됩니다.

    말씀 주신 부분은 이용하시는 채널사의 정책에 관련된 부분으로 관여하기 힘든 부분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태그:#Q&A 사전 접수
  • 참철검 모션 정말 얻고 싶은데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지갑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국 운영팀 답변

    내부적으로는 대부분 확정이 되었으나 현재 안내드릴 수 있는 사항은 아니며, 

    팬페스티벌에 공개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PC방 포인트 상점에서 교환 가능(2019년 12월 3일 PC방 혜택 강화)

    태그:#Q&A 사전 접수
31회
2018.06.09
PATCH 4.15
  • 리세 헤어와 알라미고 전통 의상도 크리스탈샵에서 판매 예정이 있으신가요?
    한국 운영팀 답변

    리세 헤어 카탈로그 및 의상은 현재 글로벌에서도 판매가 되지 않은 상품으로 현재로서는 예정에 없다는 점 말씀드립니다.

    다만 글로벌에서도 상품을 판매할 경우, 한국판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입니다.


    * 2018년 4월 17일 리세 의상 출시

  • 에오르제아 테마의 다이어리 굿즈를 내주실 생각은 없나요?
    한국 운영팀 답변

    향후 한국판 전용 굿즈 제작 계획 시 적극적으로 검토하겠습니다.

    이번에 제작한 카벙클 마그네틱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태그:#Q&A 사전 접수
  • 글로벌 판매하는 다양한 굿즈를 시바 피규어처럼 판매해 주시면 안 되나요?
    한국 운영팀 답변

    피규어 및 매우 레어한 상품만 리셀링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아이템은 한국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함께 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 사항은 특수한 경우가 아니라면 판매는 현재로서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태그:#Q&A 사전 접수
  • 글로벌 판매된 OST에 추가적으로 제공된 아이템(오케스트리온 악보 등)을
    한국 서버에서 풀 계획은 없나요?
    한국 운영팀 답변

    글로벌에서 굿즈, 앨범 구입 등으로만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은 한국 서비스에서는 획득하실 수 없어서

    여러 프로모션 이벤트나 다른 이벤트 형식으로 획득하실 수 있게 제공하고 있으며 이런 방침을 계속해서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혹시라도 원하시는 아이템을 알려주시면 우선적으로 검토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태그:#Q&A 사전 접수
  • 시바 피규어 2차 예약은 없나요?
    한국 운영팀 답변

    시바 피규어 사전 판매 당시 많은 모험가님들께서 구매를 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바 피규어 2차 판매의 경우, 현재는 계획된 내용은 없는 상태입니다.

    많은 모험가님들께서 요청해 주신다면 심도 있게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4월에 판매된 시바 피규어를 모험가님들께서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에 1차로 구매한 모험가님들께서 시바 피규어를 받아보신 후에 고려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태그:#Q&A 사전 접수
1 2 3 4 5
최신 회차 Q&A 다시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