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질문은 레터라이브 43회에서 논의해 보겠다고 답변드렸던 질문으로, 현재 검토를 완료해서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선보여드리고자 준비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V7.0 공식 홈페이지 개편 이후, 메인 화면에서 공식 가이드로 이동하려면
추가적인 조작을 해야 하는 부분에서 불편할 수 있다는 점 확인했습니다.
건의 주신 홈페이지 상단에 공식 가이드로 이동할 수 있는 탭은 추가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으며,
빠른 시일 내에 추가하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리며,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PC방 포인트 적립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없어, 언제 포인트를 획득했는지 확인이 어려운 점 확인했습니다.
해당 기능을 추가할 수 있을지 내부 검토하였으며 적용 가능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PC방 혜택 페이지에서 획득하신 PC방 포인트와 포인트 사용 내역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공식 가이드의 에오르제아 데이터베이스는 글로벌 로드 스톤의 에오르제아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준비/개발하기에
콘텐츠에 수나 해당 콘텐츠에 보스가 몇 명이 있고 어떤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지 등의
게임 데이터는 로드 스톤과 동일하게 검색하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말씀주신 길드 의뢰나 특수 던전의 경우는 글로벌 로드 스톤에서도 다루지 않는 정보이기에
에오르제아 데이터베이스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다만 특수 던전의 경우는 에오르제아 데이터베이스가 아닌, 플레이 가이드나 초보자 가이드 항목을 통해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모험가 분들께 제공해 드릴 정보가 있다면 공식 가이드를 업데이트하여 소개해 드리고자 하니 많이 이용해 주세요.
해당 부분은 공식 가이드에서 정보 검색 시 이전보다 더 광범위한 부분에서 정보를 불러오면서 로딩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이후 시간이 단축되도록 검색 기능의 일부를 조정하여 개편 직후보다 로딩 속도가 나아졌지만 추가로 로딩 속도를 개선하기
어려운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모험가분들이 원하시는 정보를 보다 찾기 쉽게 해드리기 위해 많은 범위의 정보를 검색, 제공해드리는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발생되는 점 부디 너그러이 이해 바랍니다.
말씀주신 홈페이지 모바일에서도 서비스 현황이나 캐릭터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는지
내부 검토했고 적용 가능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모험가 분들께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아울러, 현재 이용권을 포함한 유료 서비스 현황은
크리스탈샵 모바일 버전에서는 확인할 수 있으니 이를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매 제한이 있는 크리스탈샵 상품의 구매 여부를 확인하는 부분이 불편한 점 확인했습니다.
크리스탈을 소지하지 않았더라도 확인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하였으며 가능할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다만, 근시일내에 적용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어 추후 적용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네, 크리스탈샵은 현재 전면 개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인게임에 적용되어 있는 환상 의상실 카테고리 구성 방식을 비롯하여
모험가분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 구성 방식도 대대적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모험가분들께 익숙한 쇼핑몰 형태의 구매 동선 방식을 적용하여
새롭게 바뀐 크리스탈샵에 빠르게 적응하실 수 있도록 고려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전 레터라이브 Q&A에서 모험가분들이 말씀주셨던 상품 정렬 및 필터 기능, 감정 표현 동영상 등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 제공,
마이크리스탈 각종 내역 페이지에서의 기간별 상세 조회 등의 기능도 놓치지 않고 준비 중에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다만, 워낙 큰 작업이기에 언제 개편이 된다고 당장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더 나은 모습을 선보여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