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바서버에서 플레이 하고 있는 본직이 룩덕인 리시트입니다!
창천 업데이트 기념으로 이벤트 할 때 파판을 시작해서, 아직 만렙 3개 밖에 못 찍은 라이트 유저입니다!
파판하면서 오픈 때부터 해 오신 주변 분들이 하우징 꾸미시는 게 너무 부러웠었는데..!
지난 달 28일이 고대하고 기다리던 45일 미출입 하우징 철거일이었죠!
채집/제작을 키우지 않았기때문에 빈곤한 길 살림에 어쩔까 고민하며, 맘에 드는 집 앞에서 서성이고 있었는데...
그런 저를 가엽게 여기신 좋은 분께 도움을 받아 하늘잔마루 일반구역 4구 24번지에 작은 집을 장만 했어요!
에오르제아 생애 첫 하우징의 꾸미기가 완료 되어서 자랑 해 봅니다!

하우징 이름은 》초코보 주점《으로 1층은 작은 주점을 컨셉으로 꾸몄어요!
들어가서 오른쪽 부분이 아직 허전한데, 3.3과 3.4에 업데이트 된 하우징 아이템이 나오면 꾸밀 예정이에요!


지하에 위치한 점장의 개인 공간으로 향하는 계단!
3.1에 새로 나온 마호가니 문과 칸막이를 계단 옆에 설치해서 지하 전체를 하나의 방으로 꾸몄어요.
방 문으로 들어서면 작은 계단이 놓여 있고, 앞에 서면!! 곧바로 바닥에 매몰되어 있는 욕조가 보이지요!
따듯한 물에 몸을 담그고 잘 구워진 별빛 도도 통구이를 뜯으며 과실주 한잔!
크... 모두의 로망 아닌가요!
욕조 옆에는 향로를 놓아서 작은 조명 역할도 하고 향이 피어 오르는 모션도 볼 수 있어요!
스샷을 찍느라 조명을 5단계로 밝게 해 놓았는데 평소에는 1~2단계로 유지하는 편이에요.


욕조에서 나와 방 안쪽으로 들어서면 난로와 옷장, 작은 금고가 있어요.
그 옆으로는 점장이 언약자와 함께 간단한 업무를 보고 서류를 정리할 수 있는 책상과 쉴 수 있는 침대가 뙇!
침대 바로 옆에는 푹신한 소파와 간단한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협탁을 놓았고,
그 옆으로는 책을 좋아하는 언약자를 위한 작은 책장 하나와 높게 쌓이고 바닥에 널부러져 있는 책들이 있어요!
하우징을 처음 꾸며 보아서 해외 사이트도 참고하고, 재료 사다 나르며 주변 분들께 제작 의뢰도 하고...
또 부대 집요정님이 개최하신 창고 大 방출 가구 매장의 단골이 되어 사재기를 해 다시 소지금은 텅텅 비었지만..^ㅅT
패치가 이루어 지면 또 손을 보아야 하지만.. 그래도 해 놓고 보니 지금도 맘에 쏙 들고, 뿌듯해서 자랑 해 봅니다!!
여러분 하우징 꼭 사세요. 두번 사세요. 하우징이 최곱니다!!
마지막으로 귀염 터지는 제 탄 감자 보시고 가세요ㅇ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