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예전 파판14을 즐기다가 이번 다시 유입된 뉴비입니다.
다름이아니라,현재 계정을 새로 만들어서 레벨 1부터 다시 키우고있습니다.
그런데 예전 기억으로는 사무라이를 키우려면 본캐릭 레빌이 50을 달성해야 퀘스트를 진행할수있는것으로 알고있는데
그럼 현재 진행중인 신규유저 패키지 ( 9,900원) 짜리 구매 후 효월의모험록 & 직업별 모험록을 사용하게될시
레벨은 90레벨? 까지 올라 사무라이 할수는 있을테고 이렇게 될시 레벨이 90에서 50으로 변경되나욤??
글이 정리가 안되 복잡하니 결론적으론
=> 사무라이를 레벨 50부터 천천히 기술 알아가며 퀘스트 밀면서 진행하고싶은데
요렇게 진행 하려고 하려면 어떠한 방법이 가장 베스트일지 문의드립니다 .
효월의모험룩 을 사용시 퀘스트까지싹다 진행되는것으로 알고있어
신규 유저보다는 기존 유저들에게 점핑용으로 사용되는것으로 알고있는데 맞는지도 궁금합니다 ㅠ_ㅠ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추천 |
|---|---|---|---|---|
| 79224 | [펜리르] 봄날의 정원에서 함께하실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0) 리프탄 | 26-06-07 | 345 | 0 |
| 79223 | 90002 해결보신분 계십니까?? (3) 관계도대간 | 26-06-07 | 455 | 1 |
| 79222 | 뉴비하기 쉬운 직업 알려주실 수 있나요? (2) 시온띠니 | 26-06-07 | 557 | 0 |
| 79221 | [초코보] <솔> 부대 새싹분들 대상으로 모집중입니다. (0) Picture 보스 | 26-06-06 | 507 | 0 |
| 79220 | [모그리]감자단<감튀>부대에서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0) Picture 임비 | 26-06-06 | 374 | 0 |
| 79219 | 뉴비 도와드립니다~ (0) 방랑모험가 | 26-06-06 | 443 | 0 |
| 79218 | 친구초대 이벤트 참여하시고 아이템 받아가세요!! (0) 실렌도르프 | 26-06-06 | 397 | 0 |
| 79217 | 완전 뉴비인데 도와주실 분 ㅠㅠ 서버는 글로벌 한국? (1) duatlgud8*** | 26-06-03 | 729 | 0 |
| 79215 | 치지직 이벤트 참여 시 음소거 하지 마세요. (0) Picture 이글루 | 26-06-03 | 582 | 0 |
| 79213 | [펜리르] 봄날의 정원에서 함께하실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0) 리프탄 | 26-06-01 | 49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