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렙만 찍어놓고 황금스토리 미는도중 현생때문에 잠시 멈춰놨다가
이제야 다시 시작하는 초보수준의 복귀유저입니다!!
정액제 결제하려고보니
복귀혜택으로 700렙 신왕국장비<<이걸 주는거 같던데
이장비의 스펙이 어느정도의 장비인지 궁금합니다!!!
제가 와우만 오래해왔던 유저라
만약 괜찮으시다면 와우 레이드or던전장비로 대입해서 알려주시면 제가 이해하기 좀 빠를거 같습니다!!!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추천 |
|---|---|---|---|---|
| 78274 | [모그리] 자유부대 ≪파도≫에서 함께할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0) 쩡글 | 25-05-07 | 3868 | 0 |
| 78273 | 파판 화면 멈춤 문제 (1) 엽토 | 25-05-06 | 3684 | 0 |
| 78271 | 무료플레이 하다가 (2) jio*** | 25-05-05 | 3054 | 0 |
| 78268 | 초보수준의 복귀유저 700렙 신왕국장비 관련 질문좀 드려봅니다!!! (1) 칼스브란트 | 25-05-04 | 3067 | 0 |
| 78265 | 톤베리 뉴비 미야오옹!!입니다 'ㅁ'!! (4) 미야오옹 | 25-05-02 | 2736 | 0 |
| 78262 | 무료 체험 중인데 (용기사 레벨 53) (1) bern*** | 25-05-02 | 4624 | 0 |
| 78259 | 파판 뉴비인데 스토리 스킵 어떻게 하나요? (1) wkvhwkr*** | 25-05-01 | 4350 | 0 |
| 78258 | PC방은 무슨 혜택이 있는걸까요? (2) 야자 | 25-05-01 | 3279 | 0 |
| 78257 | 이번 이벤트 리미트게이지 관련질문 (1) getfeu*** | 25-04-30 | 2580 | 0 |
| 78255 | [모그리] 자유부대 ≪파도≫에서 함께할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0) 쩡글 | 25-04-29 | 387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