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그리 옷을 받았는데..
모그리옷을 입으면 템을 못입고 8ㅅ8
뉴비는 톤베리로가야 경험치 더 준다는데 렙3이라 모르겠꾜!!
길가다가 우왕좌왕하는 길잃은 뉴비 미야오옹 을 보신다면
길을 알려주세요!!!!
모르는게 많으니 선배님들이 많이 알려주셨으면 좋겠어오!!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추천 |
|---|---|---|---|---|
| 78274 | [모그리] 자유부대 ≪파도≫에서 함께할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0) 쩡글 | 25-05-07 | 3867 | 0 |
| 78273 | 파판 화면 멈춤 문제 (1) 엽토 | 25-05-06 | 3683 | 0 |
| 78271 | 무료플레이 하다가 (2) jio*** | 25-05-05 | 3054 | 0 |
| 78268 | 초보수준의 복귀유저 700렙 신왕국장비 관련 질문좀 드려봅니다!!! (1) 칼스브란트 | 25-05-04 | 3066 | 0 |
| 78265 | 톤베리 뉴비 미야오옹!!입니다 'ㅁ'!! (4) 미야오옹 | 25-05-02 | 2736 | 0 |
| 78262 | 무료 체험 중인데 (용기사 레벨 53) (1) bern*** | 25-05-02 | 4624 | 0 |
| 78259 | 파판 뉴비인데 스토리 스킵 어떻게 하나요? (1) wkvhwkr*** | 25-05-01 | 4350 | 0 |
| 78258 | PC방은 무슨 혜택이 있는걸까요? (2) 야자 | 25-05-01 | 3279 | 0 |
| 78257 | 이번 이벤트 리미트게이지 관련질문 (1) getfeu*** | 25-04-30 | 2580 | 0 |
| 78255 | [모그리] 자유부대 ≪파도≫에서 함께할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0) 쩡글 | 25-04-29 | 387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