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파판 뉴비인데 스토리 스킵 어떻게 하나요?

번호 78259
25-05-01 21:04 조회 4350

이제 막 시작한 뉴비인데 딱히 어딜봐도 스킵창이 안보이는데 원래 스토리 스킵이 안되나요?

0
1
해랑 (25-05-02 02:58)
펜리르 | 검술사 | Lv.100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영상이 나올때만 esc를 눌러서 스킵할 수 있어요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8274 [모그리] 자유부대 ≪파도≫에서 함께할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0) 쩡글 25-05-07 3867 0
78273 파판 화면 멈춤 문제 (1) 엽토 25-05-06 3683 0
78271 무료플레이 하다가 (2) jio*** 25-05-05 3054 0
78268 초보수준의 복귀유저 700렙 신왕국장비 관련 질문좀 드려봅니다!!! (1) 칼스브란트 25-05-04 3066 0
78265 톤베리 뉴비 미야오옹!!입니다 'ㅁ'!! (4) 미야오옹 25-05-02 2735 0
78262 무료 체험 중인데 (용기사 레벨 53) (1) bern*** 25-05-02 4624 0
78259 파판 뉴비인데 스토리 스킵 어떻게 하나요? (1) wkvhwkr*** 25-05-01 4350 0
78258 PC방은 무슨 혜택이 있는걸까요? (2) 야자 25-05-01 3278 0
78257 이번 이벤트 리미트게이지 관련질문 (1) getfeu*** 25-04-30 2580 0
78255 [모그리] 자유부대 ≪파도≫에서 함께할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0) 쩡글 25-04-29 3872 0
  • 초상화 교재 증정 이벤트
  • 크리스탈샵 신규 의상 출시
  • 미지의 골렘 본격 조사!
  • 'ARCADION CHAMPION' 티셔츠 예약 판매 개시!
  • 에오르제아 관측 이벤트 with 치지직 드롭스
  • GM노트 206화
  • 빛의영자 '2026 팬페스티벌 탐방기 -애너하임편-' 다시보기
  • 우대서버 혜택 안내
  • PATCH 7.5 업데이트 노트
  • '백은의 탐구자' 특설 사이트 오픈
  • 팬페스티벌 2026 in 애너하임 기조강연 생중계
  • GM 라이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