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술사...
21레벨....입니다...
서브퀘 같은 잡퀘 다 재끼고...돌발미션...귀찮아서 재끼고...
파란색? 퀘스트가 메인퀘스트라기에 이거만 밀면서 21렙 찍었는데..
검술사길드마스터 npc가 다음 퀘스트는 25렙부터 주더라구요...
4렙이 모자라요...없는돈 잡템 팔아가며 다 포탈 타고 다녀서 돈은 없고 재껴온 퀘스트 다시 돌아가려니 막막한데..
레벨업...방법 없나욤...?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추천 |
|---|---|---|---|---|
| 78238 | 새싹이 질문....있읍니다.. (3) jaeh*** | 25-04-21 | 3553 | 0 |
| 78237 | [모그리] 자유부대 ≪파도≫에서 함께할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0) 쩡글 | 25-04-21 | 3986 | 0 |
| 78236 | 쌩뉴비입니다.! (2) jaeh*** | 25-04-20 | 2803 | 0 |
| 78233 | 선배님들 고대 무기 질문드립니다 (2) 시아와세 | 25-04-20 | 2806 | 0 |
| 78232 | 신규유저인뎅 (1) pass0*** | 25-04-20 | 2553 | 0 |
| 78230 | 퀘스트가 안생겨요!! (6) bonumb*** | 25-04-18 | 2717 | 0 |
| 78228 | 뉴비 풍맥 도움좀요,, (2) Picture 끄앙스 | 25-04-17 | 3388 | 0 |
| 78227 | [모그리] 자유부대 ≪파도≫에서 함께할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0) 쩡글 | 25-04-17 | 3888 | 0 |
| 78226 | 게임설치 롤백오류가 무슨 방법을 써도 고쳐지지가 않는데 해결방법 아시는 분ㅠㅠ (6) 뽀글뽀또 | 25-04-17 | 3536 | 0 |
| 78225 | 네이버 채널링 런쳐 로그인 불가 (0) 어둠의치믈리에 | 25-04-16 | 255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