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멤버십 3일남은 뉴비인데요

번호 79266
초코보 | 용기사 | Lv.93
10:50 조회 59

멤버십은 그냥 아무거나 사면 되나요? 3개월짜리 살라고 하는데..

0
1
웃음시인 (11:32)
초코보 | 용기사 | Lv.93
그냥 3개월짜리 샀습니다 뭐 더 사야되는거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추천
79266 멤버십 3일남은 뉴비인데요 (1) New 웃음시인 10:50 59 0
79265 효월 이후로 거의 3년만에 다시 해보려고 하는데 (1) New 레서 26-06-21 85 0
79264 (150명 이상 참여!)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 시 500만길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0) New 염료 26-06-20 84 0
79263 [모그리] 감자단<감튀>에서 함께 튀겨질 분을 구합니다 (0) New Picture 임비 26-06-20 75 0
79262 파판14 드디어 시작 해봅니다! 뉴비 인사 드림다!~ (2) New yongyong9*** 26-06-20 153 0
79261 초보자 채널은 어디있어요? (2) jaewoo*** 26-06-19 150 0
79254 모래의 집 민필리아 (6) jaewoo*** 26-06-18 247 0
79253 [모그리] WAVE≪파도≫ 자유부대에서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0) 쩡글 26-06-18 142 0
79252 모험가 성장 지원 (3) jaewoo*** 26-06-17 174 0
79249 모험가 성장지원 장비 말인데 (1) 민소율 26-06-15 248 0
  • 크리스탈샵 신규 의상 출시
  • 미지의 골렘 본격 조사!
  • 'ARCADION CHAMPION' 티셔츠 예약 판매 개시!
  • 에오르제아 관측 이벤트 with 치지직 드롭스
  • 크리스탈샵 특별 할인전
  • 반향세계 탐험가
  • 골드 소서 축제
  • GM노트 206화
  • 한국&글로벌 서버 동시 패치 기념 이벤트
  • 빛의영자 '2026 팬페스티벌 탐방기 -애너하임편-' 다시보기
  • 우대서버 혜택 안내
  • PATCH 7.5 업데이트 노트
  • '백은의 탐구자' 특설 사이트 오픈
  • 팬페스티벌 2026 in 애너하임 기조강연 생중계
  • GM 라이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