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안녕하세요.
파판 초보이기에 몇 가지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
미리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인던/레이드 참여보다는
시간될 때마다 접속하여 솔로잉으로 할 수 있는 컨텐츠를 소소하게 진행하려고 합니다.
(60대이기에 반응 속도가 느려서 파티에서는 분명히 민폐입니다)
1. 레벨업을 위하여 일반퀘스트/돌발/길드의뢰를 진행하는 경우
쌍검사를 1렙부터 진행할 때는 느끼지 못한 부분이었는데
사무라이를 만들어서 진행을 할 때는 같은 렙(50렙) 몹을 사냥하는 것이 조금 힘듭니다.
이 부분을 해결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2. 버디(초코보) 렙업은 사냥을 진행하면 경험치가 올라가는 시스템인가요?
3. 시학 서판을 모으는 방법
50렙 이상부터는 시학 서판이라는 아이템으로 무기/방어구를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솔로잉 유저에게도 모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3. 기타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려고 하는데 매 번 위에 등록한 문제가 발생할 것 같기에
본격적인 시작을 하기 전에 미리 방향을 설정하려고 합니다.
경험자 분들의 도움 말씀을 부탁드립니다.
새싹 올림. (_ _)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추천 |
|---|---|---|---|---|
| 79084 | 상시 진행중!) 새싹 분들 600만길+탈것 룩템 지원 해드려욤!! (글 내리기 전까지 계속 이벤트 하는 중) (0) 주훈 | 26-04-01 | 1346 | 0 |
| 79082 | [펜리르]부대원이 신규 부대원을 모집해 달라는 토모다<<찌!>> 입니다 (1) Picture 김예슬 | 26-03-30 | 1114 | 0 |
| 79080 | 펜리르!!! 별빛아래모이다 이음에서 부대원모집합니다!!!!! (1) Picture 반란드 | 26-03-30 | 1042 | 0 |
| 79077 | [펜리르] 자유부대 《툭》 부대원 모집중! (0) Picture 앙펠 | 26-03-29 | 1254 | 0 |
| 79076 | 90002 오류... (3) 페르켈렛 | 26-03-27 | 1345 | 0 |
| 79075 | 파판을 새로 해볼까 하는데요. (3) 데온 | 26-03-27 | 1823 | 0 |
| 79070 | [펜리르] 파판 모험의 시작은 로그<인>부터! 부대원 모집중! (0) Picture 디노에 | 26-03-23 | 1332 | 0 |
| 79069 | 업데이트 이후 화면 깜빡임 (0) Kiren | 26-03-23 | 1141 | 0 |
| 79068 | 🌙 용기사 됐는데… 다음은 리퍼 가도 될까요? (0) Picture 루나리스베일 | 26-03-22 | 1364 | 0 |
| 79066 | 무료체험판에서는 상대방에게 귓속말을 보낼 수 없나요? (2) 이사현 | 26-03-21 | 139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