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안녕하세요.
파판 초보이기에 몇 가지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
미리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인던/레이드 참여보다는
시간될 때마다 접속하여 솔로잉으로 할 수 있는 컨텐츠를 소소하게 진행하려고 합니다.
(60대이기에 반응 속도가 느려서 파티에서는 분명히 민폐입니다)
1. 레벨업을 위하여 일반퀘스트/돌발/길드의뢰를 진행하는 경우
쌍검사를 1렙부터 진행할 때는 느끼지 못한 부분이었는데
사무라이를 만들어서 진행을 할 때는 같은 렙(50렙) 몹을 사냥하는 것이 조금 힘듭니다.
이 부분을 해결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2. 버디(초코보) 렙업은 사냥을 진행하면 경험치가 올라가는 시스템인가요?
3. 시학 서판을 모으는 방법
50렙 이상부터는 시학 서판이라는 아이템으로 무기/방어구를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은데
솔로잉 유저에게도 모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3. 기타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려고 하는데 매 번 위에 등록한 문제가 발생할 것 같기에
본격적인 시작을 하기 전에 미리 방향을 설정하려고 합니다.
경험자 분들의 도움 말씀을 부탁드립니다.
새싹 올림. (_ _)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추천 |
|---|---|---|---|---|
| 79118 | 스크린샷이 저장되지 않았습니다 오류 해결 과정 공유합니다 (0) 스트라스 | 26-04-12 | 1458 | 1 |
| 79117 | [초코보 서버] 이번에 시작한 새싹이 같이 컨텐츠 즐길 뉴비들 모아봅니다~ 타섭도 가능! (0) 단고리 | 26-04-12 | 1609 | 0 |
| 79116 | [파판14] 이번 주 일요일 밤 9시! '모델 걷기' 연기교본 10명 나눔 이벤트 합니다! (2) Picture 루나리스베일 | 26-04-11 | 1962 | 0 |
| 79114 | 이 npc가 입고 있는 상의 이름 뭔가요 (1) Picture jiho1*** | 26-04-11 | 1632 | 0 |
| 79113 | 친구초대 질문 이요. (2) 털복숭이말랑카푸 | 26-04-10 | 1396 | 0 |
| 79108 | 펜리르 서버 [마감]<<곰?>>부대 부대원 모집합니다! (0) Picture 타리넬 | 26-04-10 | 1338 | 0 |
| 79107 | 안녕하세요~!뉴비입니다 (0) juns0*** | 26-04-10 | 1343 | 0 |
| 79106 | [톤베리]활발한 친목 지향 <<뇽>>에서 신입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0) Picture 연서운 | 26-04-08 | 1285 | 0 |
| 79103 | 상시 진행중!) 새싹 분들 600만길+탈것 룩템 지원 해드려욤!! (글 내리기 전까지 계속 이벤트 하는 중) (0) 주훈 | 26-04-07 | 1617 | 0 |
| 79102 | 심층 지도 품앗이 공대 공대원/객원 모집합니다! (0) 에트엘르 | 26-04-06 | 1524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