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 2015년 6월달부터 (클베가 6월달이었음) 시작해서 지금 까지 하고있는 사람인데
환불 이거 좀 너무 한거아니냐 ㅡㅡ? 10일 내로 환불 될지 안될지 알려준다고 하고선 지금 딱 10일 째인데
아무런 메시지도없고 환불이 되는지 안되는지 말도없고 10일이내면 10일 안으로 된다는건데 지금 딱 10일째인데
11일째 까지 기다리란 말이냐? 진짜 파판 게임은 정말 재미나는데 운영하는거보면 진짜 개판 오분전두 이런 개판 오분전이없다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 안받을거면 도대채 왜 회사에 전화를 설치한거냐 ㅡㅡ?
내가 어제부터 지금 이시간 까지 전화 어디까지 안받나 볼라구 총 103통화를 햇다 이거 너무한거아니냐?
이렇게 안받을거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왜 남겨놧으묘 전화는 왜 설치를 한건지 이해가 안간다...
내가 2015년 6월달 부터 파판을 시작해서 지금 까지 겜을 하고는 있지만 진짜 운영하는거보면 한숨만 나온다...
환불 내일 까지 처리 안되면 되든 안되든 소비자보호센터에 신고 요청 들어간다
진짜 이런 명작 게임 운영 하나로 망치지만 말자 인간들아
| 번호 | 제목 | 날짜 | 조회 | 추천 |
|---|---|---|---|---|
| 79118 | 스크린샷이 저장되지 않았습니다 오류 해결 과정 공유합니다 (0) 스트라스 | 26-04-12 | 1459 | 1 |
| 79117 | [초코보 서버] 이번에 시작한 새싹이 같이 컨텐츠 즐길 뉴비들 모아봅니다~ 타섭도 가능! (0) 단고리 | 26-04-12 | 1612 | 0 |
| 79116 | [파판14] 이번 주 일요일 밤 9시! '모델 걷기' 연기교본 10명 나눔 이벤트 합니다! (2) Picture 루나리스베일 | 26-04-11 | 1967 | 0 |
| 79114 | 이 npc가 입고 있는 상의 이름 뭔가요 (1) Picture jiho1*** | 26-04-11 | 1633 | 0 |
| 79113 | 친구초대 질문 이요. (2) 털복숭이말랑카푸 | 26-04-10 | 1398 | 0 |
| 79108 | 펜리르 서버 [마감]<<곰?>>부대 부대원 모집합니다! (0) Picture 타리넬 | 26-04-10 | 1338 | 0 |
| 79107 | 안녕하세요~!뉴비입니다 (0) juns0*** | 26-04-10 | 1345 | 0 |
| 79106 | [톤베리]활발한 친목 지향 <<뇽>>에서 신입 부대원을 모집합니다♥ (0) Picture 연서운 | 26-04-08 | 1286 | 0 |
| 79103 | 상시 진행중!) 새싹 분들 600만길+탈것 룩템 지원 해드려욤!! (글 내리기 전까지 계속 이벤트 하는 중) (0) 주훈 | 26-04-07 | 1618 | 0 |
| 79102 | 심층 지도 품앗이 공대 공대원/객원 모집합니다! (0) 에트엘르 | 26-04-06 | 1525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