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TV시청 티켓 안내

행사와 함께 진행될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세요!

더 피스트 토너먼트 대회

  • 이제까지 조용하고 강렬하게 준비해온 모험가 당신의 발톱과 송곳니를 이제는 세상에 드러내야 할 때입니다!
    진정한 강자를 가리기 위한 그 첫걸음 바로 팬페스티벌 서울에서 시작합니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더 피스트 대회 접수 일정

    2017년 8월 29일(월) ~ 9월 29일(금)
  • 더 피스트 대회 참가 조건

    - FF14 본인 명의의 전투직 60레벨 캐릭터를 소유한 한국 계정 소유자
    - 팀 단위로 접수 (개인 접수 불가)
    - 사전 접수를 통해 총 8개팀 선정
  • 팀 선정 조건

    메일 접수를 통해 접수 후 선정 조건에 따라 8개팀 선정

    선정 우선 순위
    - 1순위: 행사 입장권 + 타이탄 가면 합계 보유 개수
        * 팀 내 행사 입장권과 타이탄 가면의 합계 보유 개수로 우선 순위 선정
        * 팀 내 최대 합계 보유 개수는 8개 (행사 입장권 4장 + 타이탄 가면 보유 개수 4개)
        * 같은 보유 개수일 경우 먼저 접수한 팀이 우선 순위 선정

    ex 1) A팀: 행사 입장권 3장 + 타이탄 가면 3개 보유 → 합계 개수 6개
              B팀: 행사 입장권 3장 + 타이탄 가면 2개 보유 → 합계 개수 5개
              = 보유 합계 개수에 따라 A팀 선정
    ex 2) A팀: 행사 입장권 3장 + 타이탄 가면 4개 보유 → 합계 개수 7개 (접수일: 2017년 9월 1일 17:00)
              B팀: 행사 입장권 3장 + 타이탄 가면 4개 보유 → 합계 개수 7개 (접수일: 2017년 9월 1일 09:00)
              = 보유 합계 개수가 동일할 경우 먼저 접수한 B팀 선정
    ex 3) A팀: 행사 입장권 1장 + 타이탄 가면 4개 보유 → 합계 개수 5개
              B팀: 행사 입장권 3장 + 타이탄 가면 1개 보유 → 합계 개수 4개
              = 보유 합계 개수에 따라 A팀 선정

    - 2순위: 행사 입장권 보유 개수
        (행사 입장권 보유 개수가 많은 팀에 우선 선정권 부여, 동일 개수 시 먼저 접수한 팀 우선 선정)
    - 3순위: 그 외 접수팀
        (행사 입장권과 타이탄 가면이 모두 없을 경우 먼저 접수한 팀 우선 선정)

    예선 8개팀 선정 예시
        - 우선 순위 1순위 8팀이 접수 기간 내 모두 접수될 경우 선정 조건에 따라 8개팀 선정 완료
        - 우선 순위 2순위 8팀이 접수되고 1순위이 4팀이 접수될 경우 1순위 4팀과 2순위의 우선 선정 방식에 따라 4개팀 선정해 총 8개팀 선정 완료

    접수 마감 일정에 따라 선정된 팀에 아웃바운드가 진행됩니다.
    더 피스트 토너먼트 참가자는 일반 관람객과 달리 다른 입장 통로를 통해 보다 빠른 입장이 진행됩니다.
    선정된 팀 중 행사 입장권이 없으신 모험가님의 경우 특별 입장권 구입을 통해 팬페스티벌 행사와 더 피스트 토너먼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팀 선정 완료 후 아웃바운드 진행 시 특별 입장권 구입에 대한 내용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더 피스트 대회 규칙

    팀 단위로만 접수 가능
    접수는 팬 페스티벌 더 피스트 대회 관련 메일로 접수
    JOB 기재 시 자신의 계정 내 선택 JOB 60레벨 캐릭터 필수
    접수 후 아웃바운드 진행
    대회 사용 기기는 PC
    하드웨어의 경우 주최측이 준비한 하드웨어는 키보드, 마우스, 패드 3종
    모험가님의 개인 하드웨어를 가져오셔도 무관하나 드라이버 설치가 필요한 하드웨어는 사용 불가
    경기 당 개인 세팅 시간은 15분이며 이 시간을 초과할 경우 세팅 준비 유무와 상관없이 경기 진행
    행사날 오전에 선정된 8개팀의 예선이 진행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토너먼트 대진표를 구성
    예선 4경기는 커스텀 매칭으로 진행되며 단판 진행
    4강 경기부터 행사장 메인 스테이지에서 진행
  • 접수 방법

    접수 일정 내 접수 양식과 함께 아래의 메일로 접수 부탁 드립니다.
    FANFESTKR_FEAST@eyedentitymobile.com
    본인 확인을 위해 각 항목별로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더 피스트 대회 접수 양식

    더 피스트 대회 참가자의 정보가 필수로 첨부되어야 합니다.
    - 팀명:
    - 팀 소개:
    - 팀 연락처(2개 이상):
    ※팀원 중 연락이 가능한 연락처를 2개 이상 필히 기재 부탁 드립니다.
    ※예선 8개팀 모두 선정 후 개별 연락 시 연락을 받지 않으실 경우 팀 선정이 취소됩니다.


    <팀원 개인 정보>
    - 이름:
    - 계정명:
    - 서버명:
    - 캐릭터명:
    - 참가 JOB:
    - 타이탄 가면 보유 유/무
    - 팬페스티벌 서울 입장권 유/무
    ※팀원 4명의 개인 정보 모두 각각 기재 부탁 드립니다.
  • 수상 내역

  • 상품 내역

    팬페스티벌 서울 스페셜 상품

    - 해당 상품 제작 완료 시 팬페스티벌 공식 페이지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됩니다.
    - 해당 상품은 팬페스티벌 서울 행사 중 아트/ 코스프레 콘테스트. 더 피스트 토너먼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상품 및 획득 방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공식 페이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 해당 상품의 외형 및 디자인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팬 페스티벌 서울 행사장에서 더 피스트 토너먼트에 참가해주신 모든 모험가님께 “게일리캣 모자 아이템”을 드립니다.
  • 유의사항

    01.
    접수 정보와 개인 정보가 다를 경우 대회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02.
    팬페스티벌 당일(10/21) 행사장에 팀원 중 불참인원이 있을 경우 대회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03.
    외부 매크로 및 외부 프로그램 사용 금지 및 사용 시 실격 처리 됩니다.

    04.
    내부 매크로의 경우 사용이 가능합니다.

    05.
    클라우드 사용 불가능으로 개인 설정 파일이 필요한 경우 USB등의 외부 저장 하드웨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06.
    원활한 진행을 위해 USB에 개인 설정 파일을 제외한 다른 파일은 삭제를 부탁 드립니다.

    07.
    개인 설정 파일은 예선 및 대회 전 관계자에게 확인을 필수로 받으셔야 합니다.

    08.
    대회 참가 캐릭터의 아이템은 행사장 PC에 세팅된 아이템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09.
    관계자의 진행에 불협조 시 실격 처리 됩니다.

    10.
    접수 시 기재한 JOB으로만 대회 참여가 가능하며 다른 JOB 사용 시 실격 처리 됩니다.

    11.
    더 피스트 대회의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은 해당 페이지를 통해 안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