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아트 게시판

오랜만에 파판캐를 그려봤습니다

번호 1566
초코보 | 궁술사 | Lv.70
19-09-23 12:40 조회 5469


주직이 점성은 아니지만..

그래도 점성으로 그리고싶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콤라 (19-09)
초코보 | 점성술사 | Lv.70
왕님 점성술사에 재능이있어보이네요^^
왕' (19-09 06:43)
초코보 | 궁술사 | Lv.70
안사요안사~!!!
메생이 (19-09)
초코보 | 비술사 | Lv.70
와..대박..님 근데 음유시인이 딱인듯 칠흑에 음유하세요 관상이 음유임
왕' (19-09 04:34)
초코보 | 궁술사 | Lv.70
ㅋㅋㅋㅋㅋ저 칠흑 근딜할건데요 몽크가그렇게 끝내준다는데 님 관상넘 솬사라 다음칠흑때도 피닉스 소환함 제가봣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복실 (19-09)
초코보 | 환술사 | Lv.70
내 관상을 보아하니 자네는 대대손손 활을 잡아야할 관상이야~
왕' (19-09 04:35)
초코보 | 궁술사 | Lv.70
관상보실줄 모르시는거같은데 제가본바로는 님관상 대대손손 힐직업만할 운명이니 주먹을 버리거라
나레 (19-10)
톤베리 | 주술사 | Lv.70
우와...정말 이쁘다..호..혹시 커..미션받으시나 살포시 얹어보고갑니다:3ㅎㅎ
  • [10] 골드소서축제
  • [20] 사라진 공략수첩
  • [30] 5월 1차 유료상품홍보페이지
  • [40] 파이널판타지14 굿즈 스토어
  • [50] GM노트 136화
  • [60] 나마즈오 목도리 지급 이벤트
  • [80] 파이널판타지14 PC방 혜택
  • [90] 요르하: 어둠의 묵시록
  • [120] STAGE 영상 공개!